본문 바로가기
영양제는 사랑이다♥

한국티이아이 마그네슘 TEI-MG, 티이아이 티코텐 / 아토피를 위해 내가 챙겨먹는 영양제

by 건강한 하루살이 2021. 11. 30.
728x90


기능의학 병원에서 아토피 치료를 받을 당시에 티이아이 마그네슘을 먹게되었다
한국티이아이 마그네슘이 흡수율이 좋아서 여기 마그네슘을 사용한다고 의사가 말했었다



그때 모발검사를 해서 불균형을 이루는 부분을 맞추기위해 마그네슘 아연 이런영양제를 먹었는데
다른 브랜드 마그네슘을 먹으면 이상하게도 뾰루지가 생기고 얼굴에 트러블이 났다

정제로된 알약과 가루로된 캡슐형이 있다고 홈페이지에나와있지만 캡슐형은 매번 품절인 느낌..

어디서 살 수 있는지 몰라서 보니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지역별 판매자를 알려준다고 해서 문의글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달리고 잊어버릴때쯤 뒤는게 답변 메일이 왔다




메일속 핸드폰번호로 문자를보내 입금하고 구매할 수 있었다. 조금 불편했다ㅠ 판매 페이지가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아토피때문에 항산화제를 잘 챙겨먹어야 하는 나는 비타민씨는 물론이고 커큐민이나 코큐텐등 많은 영양제에 눈이가는데 티이아이 티코텐은 비타민 E가 같이 들어있다는게 좋았다

가격은 한병에 3만원인데 30개 들어있으니 한알에 천원. 값이 저렴한건 아니다. 효과만있다면야.. ㅠ

티이아이 영양제는 기능의학 병원들이 많이 쓰는 영양제라서 일단은 좀 믿음이 간다.

아연과 마그네슘등이 조금씩 합쳐진 영양제도 있던데 담번엔 그걸로 먹을까 한다 너무 같은 영양제를 장기간 복용하면 그또한 불균형을 초래하니까.. 영양제는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

그럼 오늘도 감사하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자

728x90
반응형

댓글